11번가 인턴 수료식 현장으로~

안녕하세요 오늘은 약 두달간 열심히 업무를 수행하고 온 인턴들을 만나러 수료식 현장에 왔습니다!!!

인턴들은 Business, MD, Design, Engineering ,Staff 직군으로 선발되어 2019년 하반기

신입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과 필기전형을 면제받는 혜택을 받았는데요!

치열한 경쟁을 뚫고 합격해 인턴업무를 수행한 인턴들을 만나러 가볼까요?

입구에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준비했습니다~

약 한시간 동안 진행된 수료식! 짧은시간이지만 힘내라고 테이블에는 에너지바와 음료를 준비했답니다~

마지막 수료식인 만큼 다른 조직, 다른 층에서 근무해 많이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도 만날 수 있게

자리를 색다르게 배치했습니다!


수료식이 시작되었습니다~ 마지막까지 집중하는 인턴분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!
수료식은 간단한 질의응답 시간, 센터장님 말씀, 대화시간, 수료증 수여 및 기념품 증정, 기념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
마지막 날인만큼 많이 친해진 모습입니다~ 첫날보다 대화도 많이하고 밝아진 모습이네요!

수료증과 기념품입니다! 11번가 하면 떠오르는 색이죠?

기념품도 준비했는데요! 인턴들의 이름이 새겨진 만년필입니다!!!
정말 특별한 물건이 될 것 같아요 🙂 두달동안 수고한 인턴들을 위해 특!별!히! 준비했습니다.

수료증과 기념품을 한명한명 다 증정하고 센터장님 말씀도 들었습니다.

대화시간도 가졌는데요!
인턴생활하면서 가장 좋았던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인턴들은 팀원들의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, 자율출퇴근이 너무 좋다는 점을 강조해주었습니다. 네 ~유연근무제 너무 좋습니다! 저희팀만해도 8시반, 9시, 10시로 다 출근하는 시간이 다르니까요!

또한 팀 내 분위기도 매우 좋아서 적응하기 좋았으며 가깝다고 느꼈고, 인턴에 대한 평가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주시는 팀 분들도 좋았다고 합니다.

사내카페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. 아메리카노 1,000원! 라떼 1,200원은 정말 좋습니다~ 베이커리도 1,000원대로 매우 저렴해 좋았다고 답변해주었습니다.

또한 많은 일을 배울 수 있었고, 1대1로 사수가 있어 인턴으로서 경험하기 힘든 일들도 많이 경험해봐서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🙂 정말 좋은 점이 많네요~~

많이 친해졌는지 선물도 정말 많이 받은 인턴분들

케이크,꽃다발 등 다양한 선물이 있었습니다!

마지막은? 단체사진이죠!

약 두달동안 수고하셨습니다~ 하반기에 다시만나요!

댓글 남기기